스트레스 자가진단! 나의 스트레스 지수는!?

 

당신의 스트레스는 얼마나 받고 있나요!?

현대 사회에 스트레스로 인한 많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정도로 몸과 정신을 병들게 하고 있어요.

그러면 재미로 보는 나의 스트레스 지수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잠깐만요!!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를 진행하시기 전에 스트레스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분들은 여기 링크를 걸어둘게요~


 

스트레스 대처하는 방법 (정서 조절-심리학편)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두가지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대처할 수 있습니다. 문제 초점 대처방식과 정서 초점 대처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의 정의를 보면, 외�

insight-tv.tistory.com

 


자~! 그럼 스트레스 테스트를 시작해 볼까요?

심리테스트 링크는 하단에 링크해 두었어요~.

시작화면은 이렇게 시작하게 되요.



 

그럼 시작하기를 눌러 보실까요~?

 

 

 

진행은 총 10문항으로 1분정도 소요되요~

그럼~ 클릭!

 

 

 

 

저는 스트레스가 높은 편으로 나오는군요 ㅠㅠ

조금더 여유가 필요할것 같아요..ㅎ

 

 

 

[심리테스트] 스트레스 자가진단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받는다는 스트레스 그 스트레스가 심하면 우울증까지 올 수가 있습니다.자가진단을 통해 내 스트레스 정도는 얼마인지 알아보세요

www.simcong.com

 


 

지난 포스팅에 나의 게임중독

테스트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https://insight-tv.tistory.com/123

1. 게임중독 테스트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드려요!도움이 되셨다면, 커피 한잔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